hotelmap
료칸 상세보기

TAKINOYA ( 湧乃家 )

전화번호
81 143 84 2222
팩스번호
81 143 84 2611
홈페이지
http://www.takinoya.co.jp/index.html
주소
北海道 登別市 登別溫泉町 162 (홋카이도 노보리벳츠온천)
설 명 홋카이도 최고의 온천향인 노보리벳츠에 있는 고급료칸이다. 료칸의 이름에 家란 글자를 넣어 고객으로 하여금 본인의 집에 머무른다는 느낌과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. 이용객실은 화실(AW타입)기준임
주변관광지 지고쿠다니(地獄谷). 노보리베츠 곰 목장. 登別伊達時代村(노보리벳츠다테지다이무라-에도시대촌)
인쇄하기
인쇄하기
치토세국제공항에서 道南バス(버스) 登別溫泉行き(노보리벳츠온센유키)를 타고 노보리벳츠온센터미널에서 하차후, 도보3분 // JR삿뽀로역에서 특급을 타고 JR노보리벳츠역하차(1시간4분), JR아사히카와역에서 특급을 타고 JR노보리벳츠역하차(2시간27분), JR하코다테역에서 특급을 타고 JR노보리벳츠역하차(2시간7분), JR무로란역에서 보통을 타고 JR노보리벳츠역하차(34분)후, 택시로 8분
체크인 체크아웃 1 인실
2 인실
3 인실
4 인실
5 인실
 
룸타입 일 자 계(단위:JPY)
2018-04-21
※ 조식.석식.온천욕포함(일반실기준)
<안내사항>
1. 골든위크(4월말~5월초). 오봉(8월중순). 연말연시(12월30일~1월3일)는 특별추가요금이 발생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(쿄토부의 료칸들은 상기기간에 더하여 11월 단풍시즌도 특별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)
2. 상기 기간의 특별 추가요금은 신청하신 료칸의 예약이 완료된 후 문자 혹은 메일 등으로 고객께 안내하여 드립니다.
3. 추가요금 확인후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이용후기 : 총 1개의 글이 있습니다.
김성민 타키노야에 다녀왔습니다. 2011-02-12
노보리베츠에 있는 타키노야 료칸에 다녀왔습니다.

이용후기를 간단히 올리자면
처음에 체크인 하게되면 웰컴티와 곤약 같은걸 주시면서 객실 담당하는 분이 료칸 안내 및 식사시간 예약 등을 잡아주십니다. 건물은 전통방식의 료칸에 모던함이 어우러져있는 분위기입니다.
방에 들어가보니 다다미방에 유카다가 있고. 욕실에 나무로 된 개인 욕조가 있습니다. 온천물을 받아쓰는데, 밖이 유리로 되어있어 목욕을 하면서 보는 경관이 일품입니다. 개인적으로는 노천탕보다 여기가더 좋았습니다. 노천탕은 규모가 좀 아담한 편입니다.
저녁에 가이세키 코스요리를 먹었습니다.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몰라도 가지 수는 많은데
우리 입맛엔 썩 맞지 않더군요. 공수해온 김치를 같이 놓고 먹었습니다^^;
그리고 저녁먹고 스파를 했는데, 이건 꽤 괜찮았습니다. 가격은 1시간에 13000엔정도하는데, 태국이나 우리나라에서 받던 맛사지와는 차원이 달랐습니다. 전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맘에 들더군요.
전체적으로 료칸의 객실 담당하시는 분의 서비스는 약간은 가식적이라고 해야하나.. 이런 부분이 좀 느껴지고 , 손님 응대라던지 이런부분도 서울 특급호텔에 비해 특별히 낫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.
아침엔 조식먹고, 버스 정류장까지 데려다 줍니다.
남자 셋이서 간 여행이라, 너무 심심했다고나 해야할까요.
연인끼리 , 혹은 가족끼리 휴양목적으로 느긋하게 쉬고올거라면 추천해줄만 합니다만, 비싼 가격을 고려해야겠죠.
이정도 가격이면 특급호텔 스위트룸도 가능한 가격이니까요.

료칸은 호텔맵을 통해서 다른 여행사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게 다녀온거같습니다.
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이것저것 알려주시고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   
  1  
이용후기쓰기
제 목 :
성 명 :     비밀번호 :